<내돈내산 후기> 매틴 발라드 100 카메라 보호 가방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황구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니콘의 Z6 라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입했었는데요, 카메라를 사니까 가지고 다니면서 카메라를 보호해줄 가방도 필요했기때문에 너무 큰 가방은 말고 카메라 하나 넣고 다닐 적당한 크기의 카메라 가방을 찾아보았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고 가격과 디자인과 수납공간, 가방 내부 공간 크기 등을 고려했는데요, 매틴 발라드 100 이라는 가방이 가장 알맞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매틴 발라드 100

 

디자인은 카메라 가방 느낌은 안들고 무난하니 예쁜 크로스백 같습니다.

 

매틴 발라드는 100 말고도 200, 300, 400 이 있는데요, 숫자에 따라 크기가 더 커집니다. 저는 카메라 렌즈도 한개 밖에없고 큰 가방은 싫어하기때문에 가장 작은 100이면 충분할 것 같아 100으로 구매했습니다.

 

카메라 렌즈가 여러개 이거나 나갈때 더 많은 것을 담고 싶으시면 200 이상으로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매틴 발라드 100 내부

 

카메라 가방 답게 내부에 파티션으로 나뉘어 있었는데요, 카메라 렌즈가 두개 이상이거나 카메라 말고도 넣을 것이 더 있다면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저는 렌즈도 한개뿐이고 카메라만 넣고 다니기때문에 파티션을 분리해놨습니다.

 

파티션은 찍찍이로 되어있어 직접 옮기거나 분리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틴 발라드 100의 내부 사이즈 : W230 x D100 x H170 (mm)

 

분리한 파티션

 

파티션은 모두 분리할수있고 총 두개로 구성되어있는데요, 파티션 뿐 아니라 가방 내부 전체가 푹신푹신한 재질이기 때문에 카메라를 잘 보호해 줄수 있을것 같습니다.

 

100은 두개지만 400으로 갈수록 내부 크기뿐 아니라 파티션 개수도 증가합니다.

 

 

매틴 발라드의 수납공간

 

매틴 발라드에는 양 옆에도 주머니가 있어 물병이나 단우산, 양산 등을 넣고 다닐수도 있고 앞쪽에도 주머니가 세개나 있기때문에 수납 공간이 매우 넉넉합니다.

 

스마트폰이나 지갑, 수첩이나 충전기, 렌즈커버,메모리카드, 배터리 같은 물품들을 넣으면 되겠네요.

 

 

 

뒤쪽 큰주머니

 

 

뒤쪽에도 자크가 달린 큰 주머니가 있네요. 아이패드를 넣고 다니면 딱일것 같네요. 수납공간 만큼은 정말 훌륭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수납공간의 절반밖에 활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매틴 발라드 100 착용샷.

 

가방을 메보았는데요, 색상은 그린과 블랙중에 블랙을 선택했습니다만 제가 입은 검정색 코트와 비교 해봤을때 블랙이라기보단 그레이 쪽에 가깝습니다. 

 

매틴 발라드는 카메라 가방이지만 카메라 가방같은 느낌이 안들고 그냥 예쁜 크로스백 같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해서 어디든 무난하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크기도 적당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은 덤이구요. 

 

 

 

이상 황구의 만족스러운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